화장품도 피부 타입마다 다르고
병원을 가도 증상이 다르니
다른 처방을 내립니다.

맛만 낸 시중의 일반적인 제품들

  • + 딸기맛
    +딸기맛
  • + 말차맛
    +말차맛
  • + 초코맛
    +초코맛

사람마다 상황, 체질, 그리고
목적까지 모두 다르기 때문이에요.

  • work&life
  • study
  • energy
  • lalalafe
고객의 체질과 타입을 고려하며 개발된 라라생활 제품들

고객과의 신뢰를 위해
라라생활이 꼭 지키는 8가지 기준

  • 1 맞춤형 제품만 개발

    고객의 목적과 상황에
    따른 맞춤별 제품만을
    개발

  • 2 과장된 마케팅X

    극미량 함유된 성분들로
    마케팅해서 현혹X

  • 3 엄격한 위생
    기준 통과

    엄격한 위생 기준을
    통과한 곳에서만 제품을
    개발

  • 4 인공첨가물 Down ↓

    인공첨가물을 최소화
    혹은 사용하지 않음.

  • 5 부원료까지 맞춤선택

    부원료까지 신체타입과
    목적에 따라 선택

  • 6 최고의 맛을
    찾기 위한 노력

    최고의 맛을 찾기위해
    프리 테스트를 통해
    90점 이상일 시 런칭

  • 7 고객을 향한
    끊임없는 연구

    고객의 식생활 및
    라이프 패턴을 끊임없이
    연구

  • 8 양질의 제품과
    합리적인 가격

    제품의 질은 최고 수준
    으로, 판매가는 낮추기
    위한 노력을 지속

속이 편해야 마음도 편하고 몸도 가벼워지는
맞춤 속 케어 '효소생활'

제품 보러 가기
효소생활 부끼톡스, 말차톡스, 말랑톡스 제품 이미지

균형적인 탄.단.지로 속은 든든하게 칼로리는 가볍게
목적별 식단케어 '끼니생활'

제품 보러 가기
끼니생활 곡물 쉐이크, 말차 쉐이크, 홍삼 쉐이크 제품 이미지